오랜 기다림 끝에 NDS의 기대작 [젤다의 전설-몽환의 모래시계]가 발매되어 온라인 현지구매를 했는데 드디어 배송이 되었습니다.
게임큐브용으로 발매되었던 ‘젤다의 전설-바람의 택트’의 모습과 거의 흡사한 모습의 주인공 ‘링크’가 보이는군요~. (오리지날 ‘링크’도 멋지지만 개인적으로 고양이 형상 컨셉의 ‘링크’ 모습이 더 정감이 갑니다. ^^;)
터치스크린을 이용해 부메랑을 던지는 등의 새로운 인터페이스를 통한 게임 방식이 발매전부터 화재가 되었던 작품이니만큼 기대가 크긴 한데… 일본어판이라 플레이를 진행하는데 상당한 시간이 걸릴 듯 합니다.
(-전 아직 가타가나/히라가나도 제대로 읽지 못합니다. OTL )
‘젤다’의 오픈케이스와 얼마전 구매했던 ‘응원단2’의 오픈케이스를 함께 올려봅니다.
‘응원단 2’
3 Comments
아도라
새 게임을 영입하셨군요. 축하축하~
저희 사내 동호회에서도 지금 젤다 구매 예정입니다.
근데… 응원단2는 역시나 전작보다는 좀 어렵더군요.
겨우겨우 치어리더 모드 돌입했으나 고전 중입니다. ^^;;;
LucasArts
오랜만에 와보네요. 젤다의 전설…듣기만 하고 해보지도 못했는데 정말 해보고싶네요. ^^ 이왕에 고전패키지도 오픈해보심이…
XENO
+ 아도라 : 반가운 마음에 구매해 놓고 일어의 압박으로 아직 오프닝만 보았다는. 요즘엔 pc용 온라인 게임에 빠져서 그나마 NDSL도 봉인 중 ㅡ.ㅡ;
+ LucasArts : 간만에 뵙습니다. LucasArts님의 닉네임을 보면 어릴적 향수가 마구 밀려 옵니다. ^^. 조만간 소장하고 있는 고전게임 패키지를 올려보겠습니다.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