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he United States of Qee – figure

새로운 피규어 아이템 – the United States of Qee

주말에 홍대를 산책하다가 홍대 정문앞 거리에 새로생긴 피규어샵을 발견하여 구경이나 하자는 맘으로 들어갔다가 유혹에 못이겨 구매한 아이템 입니다.

강인한 표정의 인디언복장을 한 곰의 모습이 담긴 아이템으로, 홍콩에서 디자인되고 만들었네요.


요즘 피규어가 그렇듯이 이 아이템도 내용물을 볼 수 없는 박스에 담겨 있었고, 가게 점원의 도움을 받아 원하는 이 녀석을 가질 수 있더랬습니다.

(-‘박스 흔들어 보기 신공’ -_-b 이 제품군들의 크기가 미묘하게 다르기 때문에 박스를 흔들어 보면 대략적인 내용물을 유추할 수 있다고 하시는군요… 그럼에도 불구하고 선택해주신 것에서 바로 이 놈이 나오다니!!! 이 자리를 빌어 좋은 정보와 신의 감각을 가진 그 점원분께 감사 드립니다. :) )



안에 포장지와 제품 안내서가 나름 신경써서 감각적으로 만들어져 있더군요.


물론 아이템의 퀄리티는 말할것도 없구요.



이렇게 찍어놓고 보니 스트리트파이터3 캐릭터인 ‘호크’느낌이 나는군요.

간만에 깔끔하고 맘에드는 아이템을 입수했습니다. :)



Comments

  1. 어찌어찌 하다 여기까지 흘러들어 왔네…^^; 언제 다시 들어올지 모르겠지만..

    취미는 다방면에 걸쳐 여전한 것 같네? 고민하고 생각하는 만큼 성장할 거라 믿어. 열정과 아이디어..그리고 실천력을 겸비한 기획자가 되길 바라며…

    – 터치미 –

    1. 오랜만(?)에 뵙습니다. 어찌어찌하다 오셨다면 구글링을 통해 들어오셨겠네요~ ㅋ 다양한 취미생활을 유지하고 싶지만, 시간이 흐르니 그게 쉽지만은 않네요~.

      사업은 잘 되시죠? 진짜 언제 한번 찾아뵙겠습니다. ㅎ

      조언 감사합니다.

Leave a Reply